Tuesday, 9 July 2013

김건모, ‘청춘나이트’ 공연중 여성팬 기습 키스에 ‘화들짝’

[마이데일리 = 남안우 기자] 가수 김건모가 한 여성 팬의 기습 키스에 화들짝 놀랐다.

김건모는 6일 오후 6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‘청춘나이트 콘서트 시즌2’ 콘서트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던 도중 무대 위로 올라온 한 여성 팬에게 기습 키스를 당했다.

‘청춘나이트 콘서트 시즌2’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른 김건모는 관객들에게 인사를 하기 위해 멘트를 하다 이 여성 팬으로부터 선물이 든 종이 백을 받았다. 종이 백 안을 확인하던 김건모는 이 여성 팬과 디자인이 같은 커플티를 들여 보인 후 직접 입었고, 관객들은 “허그해!”라며 답례로 안아 줄 것을 요구했다. 

이에 김건모는 이 여성 팬을 무대 위로 올렸고, 따뜻한 포옹으로 고마워했다. 하지만 이후 관객들은 또 다시 ‘뽀뽀해!’라고 외쳤고, 이 여성은 무대에 내려가려다가 다시 돌아와 김건모와 기습 키스를 했던 것. 

김건모는 잠시 당황한 듯 보였지만 이내 특유의 재치로 입술을 닦아내는 제스처를 취해 관객들을 웃게 만들었다. 

이날 ‘청춘나이트 콘서트 시즌2’에는 김건모 외에도 박미경과 김원준, 임창정, 현진영, 김현정, 소찬휘, 스페이스 에이, 룰라 등 1990~200 0년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해 특별한 공연을 펼쳐 보였다.

‘청춘나이트 콘서트 시즌2’는 오는 8월 10일 대구 엑스코로 공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